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돈버는방법

whalsdud23 2020. 9. 29. 16:57

아침과 오후, 직장에서


저녁에는 집에서


난 열심히 번 회사원이야!




몇 달 전.


매달 10일에 월급 받는 것을 찾고 있었다.


그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다.




그런데


집에서 돈 버는 법을 배운 이후로


연봉 이상의


나는 여분의 돈을 벌고 있다.











한 달에 두 번 이렇게.


나는 돈을 받고 있다.


난 내 인생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어!




이런 게 별로 없을 것 같았다.


없다고 가정하여


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다.


나는 매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.


그만큼 지출이 늘었기 때문일까.ㅎ




하지만 내가 하고 싶은 것은


별 탈 없이 할 수 있다.


이제 나아요.











집에서 돈을 버는 방식.


거창하거나 어려운 것도 아니다.


그것은 컴퓨터 작업이다.




나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고 있어.


처음 아는 일이다.


요즘 지인들에게도 이런 얘기를 하고 있다.


특별한 기술이 없으면 이렇게 할 수 없다.


한번 해보라고 권하는 거야.




내가 직접 해봤다.


정말 좋은 직업이었다.




초보자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.


시간을 많이 뺏기는 것도 아니고.











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때


나는 매우 조심했다.


나는 모든 소문에 대해 걱정했다.




하지만 나 같은 평범한 사람일지라도


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다.


그들에게는 특별한 기술이나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.




사전 지식, 능력, 재능, 나이 없이


컴퓨터 한 대만 있으면


타이핑으로 돈을 벌 수 있어!




초보자도 정말 할 수 있을까?


정말 돈벌이가 될까?


난 충분히 걱정했어.


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실행 가능하다.










나는 왜 그렇게 쉬웠는지 계속 물어봤어.


왜냐하면 일 자체가 정말 간단하기 때문이다.




글쓰기에 관한 것이다.


넌 다른 사람들처럼 뭔가를 창조하지 않아.


난 그냥 내가 가진 것을 베끼는 거야.


그래서 물론 쉽고 빠르다.




원고를 쓸 때마다


원고를 받는 방법이기 때문이다.


일하고 돈을 버는 것은 안전하다.


우리는 이익을 낼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.




처음엔 이런 걸 쓰곤 했는데


얼마를 벌 수 있을지 궁금했다.


한 개를 사용하는 데 30~4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.


매일매일 계속하면


한 달치 값이다.




물론 꾸준히 해왔을 때다.


네 의지 없이는 할 수 없다.


하지만 내가 일을 하면 돈을 버는 것은 정직한 일이다.


실패의 위험이 없이


난 그게 더 좋다.










어떤 직업은 내 밑에서 회원을 필요로 한다.


그는 할 일이 많고, 고생이 많은 것 같다.


너는 돈을 많이 버는 것 같아.


내 성격에 맞지 않는다.


왠지 하고 싶지 않았다.




대신 이렇게.


그냥 쓰고 제출하면 끝이야.


난 그걸 하고 있다.




글쓰기의 주제는 취미와 교육에 관한 것이다.


어렵지 않다.


비슷한 글을 쓸 때마다


잘 어울린다.


일을 많이 하면 할수록 더 빨리 일을 하게 된다.








나는 가이드와 자료를 먼저 받았다.







아무리 쉬워도


그것은 컴퓨터 작업이다.


좀 부담스러웠다.


나는 좀 컴퓨터 문맹이다.




그런데 어디에 쓰는 거야?


무엇을 보고 따라야 하는지 모르겠다.


우리가 안내해 줄게.




일을 빨리 끝낼 수 있는 요령과 노하우를 알려줄게.


나는 비디오를 보면서 공부를 시작했다.


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.


초급 맞춤 수업이다.


그는 나에게 많은 세부사항을 알려준다.










집에서 돈 버는 법


나 혼자 하는 것 같아.


카톡으로 강사에게.


난 질문을 하고 있다.


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.




특히 내가 그것을 쓰고 너에게 보낼 때.


우리가 수정할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주셔야 할 겁니다.


처음에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.




아무리 쉬워도 처음에는


뭔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것이 있을 수 있다.


한 명씩 주웠잖아.


내가 옳은 일을 하도록 놔두는군











어떻게 하면 이렇게 돈을 벌 수 있을까?


다른 부업과는 달리 좋은 점은..


글만 쓰면 된다.




나랑 대화하고 아무것도 알아낼 사람이 필요 없어.


타이핑만 하면 돼.


내 말은, 그건 이익이 될 거야.


그것은 돈을 벌기 위한 매우 안정적인 방법이다.




물론 매일 할 필요는 없다.


내가 편리한 때에


할 수 있는 한 많이 하면 돼.


부담 갖지 않아도 된다.




물론 이 정도로 좋아해도


이게 네가 해야 할 일이야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